서울커플마사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특전사 조회 72회 작성일 2019-11-27 16:40:34 댓글 0

본문

#3 커플스파?!ㅣ11년째 연애하며 처음/ with AIPPO

**이 영상은 아이뽀 삼성점과 함께 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커플스파를 다녀왔습니다!!
아이뽀와 함께 하는 영상이지만 어떤 마사지를 받게 되는지는 모르고 갔다가 상담실에서 초당황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표정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것은 리얼입니다.
연기로 절대 나올 수 없는 표정인거 아시져....큽....

예술적인 테라피스트의 손놀림에 놀라 엄마에게도 경험하게 해 주고 싶단 생각이 강하게 들었어요!!
그땐 광고가 아닌 아이뽀회원으로 다녀오는 브이로그가 담길 것 같아요....?

스파데이트 전 정말 너무 좋았어요. 기분도 좋고, 릴렉스 되고, 피부도 반질반질 해지고... 끝나고 먹는 삼계탕.. 크으....??

오늘도 함께 해 주신 여러분 감사드리며, 또 다음 영상에서 뵙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사용하는 카메라
1. CANON VIXIA MINI (단종)
2. CANON G7x mark ii
3. CANON M50

사용하는 카메라 거치대
1. 뽀끼스탠드 (차량에서 고정, 핸드폰 거치대 겸용)
http://www.bbokki.co.kr (아빠가 운영하시는 사이트)

생방송 : 인스타그램 공지를 통해 유튜브에서 진행합니다.
생방송 채널 URL : https://www.youtube.com/c/yootrueonair
Instagram ID : yootrue5502
시크릿가든 사연 신청 : yootruevlog@gmail.com
가을 : 대박 이영상 처음보는데 실버라인님 가르마도 되게 잘어울리시네요!!
히영바리 : 9: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ᄑᄃᄏ : 와 근데 두분다 케어받으시고 얼굴선이 디게 부드러워지고 갸름해지심 ㄷ 실버라인님 ㄹㅇ 급 젊어지심
한아름 : 으악 제가 본지 얼마 안됬는데 실버라인이 왜 실버라인 인가여 !
y_ jinni : 광고타이밍 넘나 적절ㅋㅋㅋㅋㅋㅋ

[성수커플] 데이트 Ep.30 타이마사지 받으러 가다! 오늘은 관리의 날~ (ENG SUB) Going to get a Thai massage!

※ 성수커플의 영상을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와'구독하기' 눌러주세요!
- 성수커플 구독하기 : https://goo.gl/PEMyUR

이성현 : 너무 행복한 날이었어 비록 너무 아팠지만..
다음엔 아로마로 가자!
이수은 : 아로마 받고 싶어했는데 나 때문에 건식받은 성현아 내가 미안.. 다음에 좀더 알아봐서 아로마 받장!!

팬레터 주소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1길 19 - 702호
----------------------------------------------------------------------------
성수커플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holywatercouple
성수커플 인스타그램 - S.S_COUPLE

◆이수은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babyHeu5?fre...
◇이수은 Instagram - H_UE_

◆이성현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lsh1498
◇이성현 Instagram - DWARFLSH
----------------------------------------------------------------------------
▣ 기타 문의는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 메일 : zakill1498@naver.com
챌린지 조이TV Challenge Joy : 2년전에도 아이폰X가 있었나요????
WELO에염 : 우리는 가위바위보를 안 내면 찐따라고 하는데
서현쓰ᅳ.ᅳ : 09:34뻑큐가..
위로 : 4:56 4:56 4:56 4:56 4:56 4:56 4:56 4:564:56 4:56 4:56 4:56 4:56 4:56 4:56 4:564:56 4:56 4:56 4:56 4:56 4:56 4:56 4:564:56 4:56 4:56 4:56 4:56 4:56 4:56 4:564:56 4:56 4:56 4:56 4:56 4:56 4:56 4:564:56 4:56 4:56 4:56 4:56 4:56 4:56 4:564:56 4:56 4:56 4:56 4:56 4:56 4:56 4:564:56 4:56 4:56 4:56 4:56 4:56 4:56 4:56

성현님 얼굴 포옥 넣는거 꼬앵이?같아요오?
안승현 : 9분34초 순간 놀랐

(후방주의) 커플 마사지 데이트 브이로그??‍♀️ 남친 반응 어쩔?ㅋㅋㅋ [완몬커플]

P.S 영상 촬영에 흔쾌히 동의해주신
원주시 무실동 '뉴 타이 아로마 테라피'
사장님과, 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 저희 커플 영상은 1080p로 설정 후 시청하시길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
.
.


완몬커플 ?

즐겁고 건강하게 연애중인,
'4년차 커플!' 와만이 & 지영몬




영상을 즐겁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댓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ღ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kzA...

?지영몬 instargram - jively_lovely

?와만이 instargram - p_wh

BGM- 출처: http://incompetech.com/music/royalty-...
아티스트: http://incompetech.com/
완몬커플채널_W.M Couple : 여러분 안녕하세요 ??
영상을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댓글 마구마구 남겨주세요 ?

*시험을 앞둔 중, 고등학생여러분!
남은기간 화이팅해서 좋은 결과 있길 바랄게요 ?
대학생분들! 종강을 축하드립니다 렛츠고뽜레 ?
직장인분들! 오늘 하루만 버팁시다 화이팅 ?
그 외에 모든 분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P.S 영상 촬영에 흔쾌히 동의해주신
원주시 무실동 '뉴 타이 아로마 테라피'
사장님과, 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백계민 : 부대에서 안마하던 생각나네 눈물난다.
총각초보 : 편집 퀄리티 장난아니네요..ㅠ
띠휴의 플스세상 : 사바이~사바이ㅋㅋㅋ계속 귀에 맴돈다ㅋㅋ
하이 : 업로드 또 언제되나여 !!! 기다리는중이에요 !!! 목 빠지겠어요!!!!!!

커플마사지 전문샵 다녀왔어요 Couple massage Spa

* 촬영장소 Location *
강남 아이레스파

오늘 영상은 커플 연인분들이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커플 마사지 영상 올려드립니다.
요즘 커플분들이 많이 선호하시는 데이트 코스로
마사지 힐링 코스를 저도 다녀왔어요

커플마사지란?
예전에는 연인들이 함께 영화를 보고 밥을 먹고 커피를 마시고
이러한 데이트를 많이 했었지만 요즘은
마사지를 함께 받는 문화도 많이 찾는 데이트 코스 입니다.
많은 샵에서도 커플이벤트 할인도 진행하고 있으니
구독자 여러분들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커플마사지를 받아보세요.

힐링랜드TV 마진가
구독과 좋아요, 알람설정은 큰 힘이 됩니다.
그리고 힐링하세요~

Today's video shows that couples can healing together
Couple massage video uploaded.
A dating course that couples like these days
I went to the massage healing course.

Subscribe https://bit.ly/2Z8Sciz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eum3361

Naver Blog https://blog.naver.com/kiaa4622

E-mail - massagerealguide@gmail.com
저승사자 : 제일 중요한 정보를 뺏누..
가격과 시간에 대한 정보가 부족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913건 27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broham.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